2010/08/27

【NEWS】'빅뱅 인 도쿄’ 27일 MTV서 방영

Categories: , , , , , ,


[유니온프레스=연예팀] 빅뱅의 일본 정복기 빅뱅 인 도쿄(Big Bang in Tokyo)가 전파를 탄다.

MTV는 지난 5월 ‘MTV 월드 스테이지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이하 WS VMAJ)’ 시상식 참가를 위해 일본을 방문한 빅뱅의 24시간 밀착 취재 및 시상식 다음날 빅뱅의 라이브 공연 실황을 공개하는 ‘빅뱅 인 도쿄(Big Bang in Tokyo)’를 단독 방영한다.

1 부 ‘Big Bang in 24 hrs’, 2부 ‘MTV Live: Big Bang’으로 구성된 이번 2부작 방송을 통해 빅뱅의 VMAJ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낱낱이 공개된다. 시상식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 행사 직전 레드카펫 현장, 무대 공연을 앞두고 대기실을 감싼 긴장감, 시상식에서 함께 공연한 2NE1(투애니원)과의 다정한 모습 등 빅뱅의 역동적인 하루 24시간을 온전히 엿볼 수 있다.

특히 빅뱅은 이번 시상식 무대 공연에 이어 제이드(JAY’ED), 바네스 우(Vanness Wu), 윈즈(w-inds) 등 아시아 대표 가수들이 출연한 라이브 무대에서 위력을 발했다. 공연장을 꽉 채운 1만 여명의 일본 팬들 앞에서 빅뱅은 신나는 비트의 힙합곡 ‘하우 지(How gee)’를 비롯, ‘가라가라 고’, 신곡 ‘핸즈 업(Hands up)’ 등을 선보이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다시 한 번 일본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빅뱅의 무대 뒷모습뿐만 아니라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군 그들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 모습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태양의 유창한 일본어 실력도 공개된다. 일본 팬들과 시상식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에게 사인을 해주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특히 일본 대표 그룹 윈즈와 함께 한 곡으로 '최고의 콜래보레이션 비디오상(Best Collaboration Video)'을 공동 수상한 지드래곤은 “윈즈와는 사적인 자리에서보다 무대 위에서 더 호흡이 잘 맞는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빅뱅 인 도쿄(Big Bang in Tokyo)’는 27일 밤 10시에 M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ia 유니온프레스

XOXO

Spread The Love, Share Our Article

Related Pos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