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06
DAISHI DANCE remix...2
2010.11.3.RELEASE
2940YEN(in tax)
XNAE-10035/6
↓
D1
SUNSHINE IN THE RAIN(DAISHI DANCE remix…2)/BWO
finiteness of time(DAISHI DANCE DJ TOUR remix.)/PAX JAPONICA GROOVE
Avalanche(DAISHI DANCE remix.)/Marie Digby
THIS MOMENT(DAISHI DANCE remix.)/ Nic Chagall feat. Jonathan Mendelsohn
Typhoon (DJ TOUR remix_mini.) / DAISHI DANCE x →Pia-no-jaC←
WONDERFUL(DAISHI DANCE remix.)/WORLD SKETCH feat.Jonthan Mendelsohn
TELL YOUR SELF(DAISHI DANCE remix.)/CLAZZIQUAI PROJECT
ROCK WITH YOU(DAISHI DANCE remix.)/COLDFEET
思い出の風(DAISHI DANCE remix.)/吉田兄弟
D2
HaruHaru(DJ TOUR edit.)/BIGBANG
HEAVEN(DJ TOUR edit.)/BIGBANG
THE PIANO(UPDATE.)/DAISHI DANCESAX@STADIUM(Limited Express “TRIBAL” remix.)/DAISHI DANCE×SHINJI TAKEDA
TAKE ME HOME COUNTRY ROAD(UNRELEASED_PIANO remix.)/DAISHI DANCE feat.arvin homa aya
GARDEN(CLASSIC HOUSE ANTHEM) -English Extended ver.-/May J. × DAISHI DANCE
BACK TO FIND YOU(BOOTLEG ANTHEM) / Limited Express feat.Tamara Keenan
I SAY A LITTLE PRAYER(CLASSIC 90’S remix.)/DAISHI DANCE feat.Joi Cardwell
Desperado(DJ TOUR edit.) / DAISHI DANCE feat.Oh Jieun
XOXO
2010/11/05
展示会写真:Part3
-V.I BOX-
展示会 最初に登場したBOXの中には
V.Iのソロ曲で
G-DRAGONが楽曲を手掛けた力作
「STRONG BABY」のMVで使用していたネクタイ
と
V.Iの衣装でなにかとポイントになっている手袋。
種類豊富な中から今回は黒いレザーにスタッド
の付いた重量感のあるものをピックアップ!!!
Via BIGBANGオフィシャルブログ
XOXO
-V.I BOX-
展示会 最初に登場したBOXの中には
V.Iのソロ曲で
G-DRAGONが楽曲を手掛けた力作
「STRONG BABY」のMVで使用していたネクタイ
と
V.Iの衣装でなにかとポイントになっている手袋。
種類豊富な中から今回は黒いレザーにスタッド
の付いた重量感のあるものをピックアップ!!!
Via BIGBANGオフィシャルブログ
XOXO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 통해 11월 한 달 동안 릴레이 경매 진행
[JTN뉴스] 지드래곤의 트위드 자켓과 태양의 셔츠, 비의 머플러, 지성의 조끼 등 슈퍼스타들이 직접 사용한 멋진 패션 아이템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경매가 진행된다.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는 롯데면세점과 함께 지난 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를 통해 유명 연예인 기증품 나눔 경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경매에는 롯데면세점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그룹 빅뱅과 월드스타 비, 배우 지성 등이 광고 촬영시 사용했던 의류 등을 기증해 준비된 이벤트.
빅뱅의 지드래곤은 세련된 트위드 자켓과 보타이, 털조끼를 기증했고 태양은 세련된 디자인의 셔츠 두 벌, 탑은 멋스러운 자켓, 승리와 대성은 귀여운 보타이를 기증했다.
또 가수 비의 세련된 느낌의 바지와 머플러, 배우 지성의 조끼와 바지도 경매에 나온다.
스타들의 기증품들은 7차에 나눠 온라인 경매 방식으로 새주인을 찾게 되며, 이번 나눔 경매 이벤트의 수익금은 전액 소외계층 생필품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아름다운가게 이혜옥 상임이사는 "인기 스타들이 나눔 실천에 나서면 그만큼 큰 효과가 나타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유명인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Via JTN
XOXO
(na.) 앞서지 않으면 패션이 아니다
*Welcome to the Gmarket I'm captain G.
Welcome to the Gmarket hey ladies (here we go)
Oh you like it (Gmarket) oh you love it (Gmarket)
It’s the brand (Gmarket) Imma trend (Gmarket)
네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까지 싹
Gmarket Gmarket Party
유행은 too fast 우리는 too slow
관심은 너무 많은데 어디 가서 누구한테 물어볼래 huh?
내가 널 그리 데려다 줄게 휘둥그래진 눈 입 다물지 못해
당신이 가 본 다른 mall 과는 차원이 다른 Gmarket Zone
(Ay- 넌 뭘해) 바뀌고 싶어? (뻔해) 좀 다르고 싶어? (그걸 원해)
그럼 난 Gmarket을 (권해) you want it? 내 템포는 보시다시피 앞서
오른발에 “간” 왼발에 “지” follow me! (I’m so so hot)
fly with 멋진 옷과 shoes
*Welcome to the Gmarket I'm captain G.
Welcome to the Gmarket hey ladies (here we go)
Oh you like it (Gmarket) oh you love it (Gmarket)
It’s the brand (Gmarket) Imma trend (Gmarket)
네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까지 싹
Gmarket Gmarket Party
요즘 어딜가도 정말 재미없는 fashion 유행만 따라가는 똑같은 그들의 action
이젠 따라하기 지겨워 만들어 그게 너다워
(앞서지 않는 건 no fashion 따라 하는 건 no passion)
G G G market 네 센스는 so chic
G G G market 네 자신을 믿어 click click click!
Everybody G market~ Everybody G market~
앞선 자가 끌어가는 세상 왜 내가 한 템포 앞서는지
생각해봐 뭐가 다른지 새로운 건 언제나 Gmarket(RIGHT)
찾아봐 여기 없는 새로움 가져봐 반값의 놀라움
느껴봐 지금 당장 네 손 안에 넌 그저 맘에 든다고 말해
Let me see your style now 그대 자신을
내가 선물해 줄게 달라진 당신을
*Welcome to the Gmarket I'm captain G.
Welcome to the Gmarket hey ladies (here we go)
Oh you like it (Gmarket) oh you love it (Gmarket)
It’s the brand (Gmarket) Imma trend (Gmarket)
네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까지 싹
Gmarket Gmarket Party
한 템포 앞선 패션 - G마켓!
Via
[이데일리 SPN 박미애 기자] 빅뱅의 일본 공연에 1만6000명의 현지 팬들이 열광했다.
빅뱅은 3일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콘서트 '서울 도쿄 뮤직 페스티벌 2010'에 참여했다. 이 공연은 SBS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일본 TBS와 공동으로 주최한 음악 축제다.
이번 공연은 2NE1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씨엔블루 FT아일랜드 등 국내 여러 가수들과 펼친 합동 공연이었지만 빅뱅 콘서트를 방불케 할만큼 열광적인 환호가 빅뱅에게 쏠렸다는 후문이다.
다른 그룹이 2~3곡을 부르는 동안 빅뱅은 무려 5곡을 소화하며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빅뱅은 앞서 지난 달 27일 발매된 콘서트 DVD ‘빅쇼 빅뱅 라이브 콘서트 2010’은 오리콘 DVD 주간에서 발매 첫 주에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다.
일본 현지 음반업계 관계자는 “빅뱅은 그간 일본에서 한류스타가 아닌 ‘아티스트’로 프로모션을 해왔다”며 “일본에 거주하지 않고 음반 출시 때마다 1주일 정도로 프로모션 해왔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매우 이례적인 성과”라고 높이 평했다.
빅뱅은 일본 공연을 마치고 4일 귀국했으며 현재 새 음반 준비에 한창이다.
Via 뉴스
XOXO
[OSEN=이명주 기자] 남성 아이돌 그룹 빅뱅이 일본에서 신(新) 한류를 이끌고 있다. 일본 현지화 전략을 과감히 탈피하고 실력과 스타성만으로 승부했던 그룹이기에 이 같은 성과가 더욱 이례적이라는 평이다.
빅뱅은 지난 3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서울 도쿄 뮤직 페스티발(Seoul Tokyo Music Festival)’에 참석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SBS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일본 TBS와 공동으로 주최한 음악 축제로 빅뱅 외에도 카라, 포미닛, FT아일랜드 등 총 10개 그룹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이 들을 보기 위해 모인 일본 현지 팬들은 어림잡아 1만 6000여명. 10대와 20대가 대다수였던 관객들은 공연 내내 한국 가수들에 열광적인 호응을 보냈다. 특히 빅뱅이 무대에 자리했을 때는 공연장이 떠나가도록 소리를 질러댔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서울 도쿄 뮤직 페스티발’은 ‘빅뱅 콘서트’라 해도 손색없는 자리였다”며 빅뱅의 인기를 높이 평가했다. 공연을 보러 온 관객 중 대부분이 빅뱅 팬이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듯 다른 가수들은 2~3곡을 소화한 데 반해 빅뱅은 이날 무려 5곡이나 불렀다.
빅뱅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는 사례는 또 있다. 지난달 27일 일본에서 출시된 DVD ‘빅쇼 빅뱅 라이브 콘서트 2010(Big-show BIGBANG Live Concert 2010)’이 발매 첫 주 만에 1만 5000장이 넘게 팔려 음악DVD 주간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전작인 ‘2009 빅뱅 라이브 콘서트 빅쇼’에 이어 두 번째로 정상에 등극하며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9월 29일 출판된 첫 공식사진집 ‘빅뱅 프레젠트 일렉트릭 러브 투어 2010(BIGBANG Presents Electric Love Tour 2010)’도 오리콘 서적랭킹 사진집 부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그 런가 하면 올해 중순 선보인 일본 새 싱글 '뷰티풀 행오버(Beautiful Hangover)'는 발매 첫날 오리콘 일일차트 5위에 오르는 등 순조롭게 출발해 큰 인기를 누렸다. 이로써 지난해 6월 데뷔 싱글 ‘마이 헤븐(MY HEAVEN)’을 오리콘 3위에 올리며 일본 가요계에 진출한 빅뱅은 지금까지 발표한 5장의 싱글 전부를 오리콘 톱 5에 올리는 대기록을 갖게 됐다.
상 복도 많다. 한국에서도 받지 못한 신인상을 일본에서 받았고, 지난 5월 29일 도쿄 요요기 내셔널스타디움에서 열린 ‘MTV 월드 스테이지 비디오 뮤직어워즈 재팬’ 시상식에서 3관왕에 올랐다. 일본 대중음악계에서 권위와 전통을 인정받는 주요 시상식마저 빅뱅의 돌풍과 인기에 공식적으로 손을 들어준 셈이다.
일본 현지에서 이들 홍보를 맡았던 소속사 관계자는 “빅뱅의 경우 한류스타가 아니라 아티스트로 프로모션 해왔다. 그만큼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는 데에 주력했다”며 “일본에 거주하지 않고 앨범이 나올 때마다 일주일씩 프로모션 해왔는데 앨범이 나올 때마다 현지 팬들의 반응이 무척 폭발적이라 우리도 놀랍다”고 전했다.
한 편 빅뱅은 오는 12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YG 패밀리 콘서트(FAMILY CONCERT)’를 통해 국내에 복귀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빅뱅을 비롯해 2NE1, 세븐, 거미 등 화려한 YG패밀리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올해는 콘서트의 황제로 불리는 싸이까지 새로 가세해 공연 수준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rosecut@osen.co.kr
Via 뉴스
XOXO
Subscribe to:
Posts (Atom)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