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21

【CM】「Fila」 F/W 2010 Collection Photos


Cute!Go skiing!!

Via foryou000l

XOXO

2010/08/20

【MAGAZINE】G-Dragon 『W Korea』 HQ Scan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I'm so loving this photo session.Oh,my bad bad boy,let me seduce you!!

Via DCGD

XOXO

【EVENT】T.O.P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Lotte Duty Free Shop Cosmetics Zone Opening Ceremony」 Photos


540_491642428906646057

T.O.P's hot shocking pink jacket is so bright I can spot it from here!!

Via news agencies as tagged

XOXO

【MUSIC】Solar/TaeYang ♪♪ 「2010 @Realtaeyang Solo Concert [SOLAR]」 VPR



TAEYANG'S 2010 LIVE CONCERT 'SOLAR'
September 25th (Sat, 7PM) - 26th (Sun, 6PM)
@Grand Peace Palace in Kyung Hee University, SEOUL, KOREA
Buy Tickets @ www.gmarket.co.kr

Please wear sunscreen to the concert!!I'll be there and it's gonna be HAWWWWWDDDDDD

Via YGTAEYANG


XOXO

【NEWS】빅뱅, 2년만에 10월 가요계 전격컴백.."80%완성"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5인 남자 아이돌그룹 빅뱅이 올 하반기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빠르면 10월이 될 전망이다. 빅뱅이 국내에서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내는 것은 지난 2008년 11월 '붉은 노을'을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2집 이후 2년만이다.

20일 빅뱅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고위 관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빅뱅은 오는 10월 혹은 11월에 국내에서 새 음반을 선보일 것"이라며 "그 형식은 지금은 정규 앨범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빅뱅 앨범에도 빅뱅 내 프로듀서인 지드래곤이 다수 참여했지만, 이번 새 국내 앨범의 경우 모든 곡의 작업에 지드래곤이 나설 것"이라며 "이 과정 때문에 앨범 발매 시기가 조금 늦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드래곤은 빅뱅의 일본 활동 등 바쁜 와중에서도 이번 앨범과 관련, 이미 80% 이상의 진척도를 보이고 있다"라며 "빅뱅의 새 앨범에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빅뱅의 국내 가요계 컴백에 큰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새 음반을 낼 때마다 앨범 판매고와 무대는 물론 패션 등 여러 방면에서 핫이슈를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심지어 지난해 지드래곤이 홀로 발표한 첫 솔로 앨범도 유통사 집계로는 24만장 이상 팔렸으며, 한터차트 2009년 단일 앨범 판매 조사에서 역시 당당히 1위(약 13만장)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 2년 사이 탑은 영화배우로, 태양과 승리는 솔로 가수로, 대성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자로 맹활약하며 빅뱅에 대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빅뱅은 지난해 연말 '일본레코드대상'과 '일본유선대상' 시상식에서 최고 신인상을 받은 것은 물론 올 5월 열린 MTV 월드 스테이지 비디오 뮤직어워즈 재팬 시상식에서도 최우수 신인 아티스트 비디오상을 포함 3관왕을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기몰이를 했다. 빅뱅의 국내 컴백에 관심이 가는 또 다른 이유들이다.

한편 빅뱅은 이달 25일 일본에서 새 싱글을 발표한다.

Via 스타뉴스

XOXO

【TV】SeungRi Selca With MBC 『Sunday Sunday Night Carpe Diem』 MC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What the?Carrot facial mask?

Via DC VI

XOXO

【EVENT】T.O.P 「I Saw the Devil」 VIP Premiere


T.O.P's on at 1:36 and can I have your shades?They are awesome!!

Via gilbakk2010

XOXO

【MUSIC】Beautiful Hangover/BIGBANG ♪♪ ニューシングル『BEAUTIFUL HANGOVER』をリリースするBIGBANGにインタビュー!

アーティスト紹介


ニューシングル『BEAUTIFUL HANGOVER』をリリースするBIGBANGにインタビュー!

人気ドラマ「IRIS-アイリス‐」の主題歌に起用されスマッシュヒットとなった『Tell Me Goodbye』に続くBIGBANGのニューシングル『BEAUTIFUL HANGOVER』が完成。前作のせつなさにじむメロウなナンバーから一転、ダンサブルなビートに彩られたアッパーなエレクトロチューン。軽やかにステップを踏む“夏のBIGBANG”がここに息づく!

「前の作品で作ったイメージを、次の曲であえてくつがえしてみたくなる」(G-DRAGON)

■ 新曲『BEAUTIFUL HANGOVER』は前作『Tell Me Goodbye』とは全然印象が違いますね。

D-LITE:そうですよね。ドライブしながら聴きたくなるような曲ですよね。

G-DRAGON:実は僕ら、以前の作品とはわざと印象を変えるようなところがあるんです。前の作品で作ったイメージを、次の曲であえてくつがえしてみたくなるというか。

T.O.P:自分たちも新しい曲で次のステージへと上がっていくように、常に新しい姿になることを心がけているので、そんな新しいBIGBANGをみなさんに見せるためにもいつも頑張っています。そうすることで自分たちも達成感を感じられるんですね。


■ トラックを作っているときはどんなことを考えていたんでしょう?

G-DRAGON:夏の夜。都会の、華やかでにぎやかななかにいる自分を想像しながら作ったので、聴いていると夏っぽいイメージが浮かびますね。だれかを探しに行く、その旅の途中を想像させるトラックだと思います。

「パフォーマンス面でも、夏らしさ、熱さが出るように」(SOL)

■ 旅の途中。確かに。どこかに出かけたくなるような、軽快さとそう快さのある1曲ですよね。

T.O.P:トンネルのなかに入っていって、また新しい世界に出ていくような感覚もあると思うんです。自分の生活においても、この曲がそんな一歩を踏み出す存在になってくれるんじゃないかと思っています。

V.I:それに聴いた瞬間に、夏にピッタリな曲じゃない? って僕らも思いましたしね。乗れる曲だし、曲の雰囲気も熱い。テンポもいいし、フックのメロディもいいし、歌詞もいい。すごく夏らしいですよね。


■ ライブでも乗れますよね。

SOL:パフォーマンス面でも、夏らしさ、熱さが出るように、流れを作りつつ、音に合わせた動きになりました。

V.I:最後の部分でみんなで一緒に“ヘ~イ! ホ~!”とできるところがいいなと思っています。


■ その今作。タイトルの由来は?

G-DRAGON:“HANGOVER”って二日酔いっていう意味ではあるんですけど、“BEAUTIFUL”(=美しい)という言葉を合わせてわざと矛盾した組み合わせにしたんですけど、二日酔いだと頭が痛かったり、気持ちが悪かったりするんだけど、それが彼女への“二日酔い”だったら美しいんじゃないかなって思ったんです。彼女を思って、頭がいっぱいで頭が痛くなったり、胸が苦しくなったりすることってあると思うんです。だから“HANGOVER”自体にはいろいろな意味もあるんですけど、『BEAUTIFUL HANGOVER』という言葉にすることで美しい思いを表す言葉になったと思います。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インタビュー・文 / えびさわなち)

Via Yahoo!ミュージック

XOXO

【NEWS】[대중문화] 태양, 신곡 ‘I’ll be there’ 뮤비 공개…뱀파이어로 분해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태양의 인터내셔널 릴리즈 앨범 타이틀곡 ‘I’ll be there’의 뮤직비디오가 20일 자정 전격 공개됐다.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I’ll be there’는 19일 음원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자마자 그 독특한 스타일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I’ll be there’는 강한 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대조를 이루는 힙합 알앤비 곡으로 앞서 독특한 컨셉의 뮤직비디오 사진이 사전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I’ll be there’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판타지 영화와 같다. 태양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는 뱀파이어로 출연해 모두 잠든 사이 사랑하는 사람을 몰래 찾아오는 등의 연기로 노래의 맛을 더욱 진하게 만들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앞서 발표한 정규앨범 타이틀곡 ‘I need a girl’에서의 부드러운 면모와는 정반대되는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태양은 뮤직비디오에서 그간 꾸준히 관리한 탄탄한 근육질의 상반신을 공개하는가 하면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는 연기로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과시한다.

앞으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도 관심이 불러일으킨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사장은 “지난 몇 년 간 내가 본 안무 중에 가장 마음에 들 정도로 매우 독특한 안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태양의 인터내셔널 릴리즈 음반은 오는 25일 발매되며 동시에 아이튠스를 통해 전세계에도 공개된다.

한편, 태양은 오는 21일 MBC ‘쇼!음악중심’을 시작으로 ‘I’ll be there’ 활동에 돌입하며, 9월 25일과 26일에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Solar’를 개최한다.

이종길 기자 leemean@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Via 아시아경제

XOXO

【NEWS】[연예가화제] 세븐, “YG패밀리 중 가장 웃긴 멤버는 탑”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신곡 ‘베터 투게더’로 컴백한 세븐이 YG패밀리 가운데 가장 웃긴 멤버로 빅뱅의 탑을 꼽았다.

세 븐은 19일 최화정의 파워타임(SBS파워FM 107.7Mhz/연출:전문수)에 출연해 “YG패밀리 가운데 예능감이 가장 좋은 건 역시 나”라면서 “사실 최고의 입담꾼은 대성도 승리도 아닌 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비방용 유머로는 최고”라며 “방송용이 아닌 사석에서 정말 재미있는 친구”라고 덧붙였다.

세븐은 빅뱅에 대한 부러움도 함께 드러냈다. 그는 “요즘 아이돌을 보면 부럽다”며 “혼자 활동해서 더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나이도 만족하지만 혈기왕성했던 이전이 더 좋아보인다”고 현재 아이돌을 바라보는 심경을 고백했다.

이날 또 하나의 화두는 세븐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었다. 세븐은 “일명 ‘소가 핥은 머리’인데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자친구 박한별의 반응을 묻는 최화정의 질문에는 별다른 언급 없이 웃음으로 넘겨보였다.

한편 이날 세븐은 응원 댓글 8천개 이상을 받아 미션수행으로 팔뚝의 문신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종길 기자 leemean@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Via 아시아경제

XOXO

【DRAMA】DaeSung 「What's Up」 Photos On Set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DaeSung's hairdo's no limit!CUTE CUTE!

Via 싸이월드

XOXO

★★【SPECIAL】Message From SeungRi - Congratulations For BIGBANG 4th Anniversary★★

Congratulations for 4th year anniversary,BIGBANG





BIGBANG~~ congratulations for the 4th year anniversary!!!~~^^



My brothers~ we will go for 10 years.. 20 years... 50 years... 100 years!!!!!!!!!All 5 of us together^_^



And I'm going to give a gift for our VIPsㅎㅎㅎ



It's my cool photo that I've just taken ~~~~~~~





Do you miss me?^^ I do miss you... from the heart



Please hold on just a little bit ....huh..



흐흐흐흐흐흐흐흐흐



Look upon my photo VIP and cheer up~~



I've got to go ~~^^ -Seungri-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Long live 1,000,000 years,BIGBANG!And sexy Seungri,come back to Twitter!!

Via YGBIGBANG

XOXO

2010/08/19

【MUSIC】I'll Be There/TaeYang ♪♪ PV Release!!

Really worth the wait.Really!!

Via YGTAEYANG's Channel

XOXO

【NEWS】"스타가 어플을 만나는 이유는"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스타들이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도 똑똑해졌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는 요즘 연예계의 풍속도가 달라지고 있는 것이다.

대중들이 팬들과 만나기 위해 어떤 방법이 필요했을까. 과거 팬들은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파는 책받침이나 몇 장의 사진들로 스타를 품었다. 스타의 얼굴이 찍힌 사진을 직접 구입하고 소장했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모바일을 통해 화보를 접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물론 인터넷이 활성화된 이후에는 온라인을 통한 스타와 팬들의 소통 및 접근 방식이 보다 다양해졌다.

최근에는 이러한 차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모바일 전성시대가 도래하면서부터다. 스타들은 각자의 이름을 걸고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스타들의 인지도와 각자의 분야에 따라 만들어지는 어플도 다양하고 타겟도 확실히 구분된다.

일찍이 아이돌그룹 빅뱅은 국내 아이돌 가운데 처음으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빅뱅달력’으로 출시되었던 이 어플리케이션은 10대, 20대 팬들을 겨냥해 만들어진 것. 특히 1월부터 12월까지 멤버들의 독사진과 단체 사진으로 구성해 캘린더 기능을 자유롭게 껐다 켤 수 있게 만들어 인기를 모았다.

지난 5월에는 2AM이 캠페인용 게임 어플리케이션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시적인 어플리케이션이었지만 국내 최초로 연예인이 게임용 어플리케이션의 주인공이 돼 캠페인의 효과도 높이고 그룹의 이미지도 높였다는 점에서 일석이조의 홍보법이 되었다.

아이돌 가수들의 경우 빅뱅 이후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는 그룹들이 늘었다. 특히 가수라는 직업 분야의 특성상 스마트폰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하고 유료 버전을 활용하면 앨범 전곡을 스마트폰으로 직접 다운로드해 감상할 수 있게 한 경우가 많다.

SS501, 카라, 레인보우 등이 소속된 DSP미디어의 경우 SK텔레콤과 제휴해 각 그룹들의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꾸준히 소개해왔다. 카라의 경우 인기를 모았던 지난 앨범 ‘루팡’의 화보 및 영상을 비롯해 미공개 화보를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공개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포미닛 역시 지난 7월 무료 버전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고 미국 등 49개국에서 일 평균 500건 이상 다운로드했던 것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유료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포미닛 어플리케이션은 미니앨범 ‘아이 마이 미 마인(I My Me Mine)’과 ‘하(huh)’ 뮤직비디오와 2집 앨범 전곡 스트리밍서비스, 뮤직비디오 제작영상, 26장의 포미닛 이미지를 담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렇듯 신규앨범을 출시하는 가수들에 있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소통 방식은 이전의 차원과는 다른 보다 새롭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자리하게 됐다. 성공적인 홍보 효과를 누리는 것은 물론이다.

단순히 스타들의 얼굴과 이미지를 선보이는 화보나 음원 공개와 같은 일차적인 소통 및 홍보 효과에서 또 한 단계 나아가 보다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 스타도 있다.

지난 달 16일 배우 한지혜는 라이프스타일 자전 에세이 ‘마이 페어 레이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한지혜는 이 어플을 통해 에세이집에 수록된 본문 내용의 일부를 공개하는가 하면 책에는 수록되지 않은 8개월 간의 모습들이 담긴 한지혜의 미공개 화보와 전화걸기 기능을 서비스했다.

당시 한지혜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이용률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와 더불어 ‘마이 페어 레이디’ 의 구독층이 20~30대 젊은 여성이라는 점을 감안해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공개된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에 이어 기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까지 연계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최근 조사 결과 2030세대 10명 중 4명은 스마트폰 사용자로 조사됐던 것을 보면 한지혜가 만들어낸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홍보법은 말 그대로 스마트한 방법이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팬들과 소통하는 스타들의 신개념 마케팅 전략은 아직까지는 그리 많은 스타들이 활용하는 방식은 아니다. 그러나 최근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사인 IHQ가 이동통신사업에 출시함에 따라 이 같은 마케팅 전략은 더욱 활기를 띨 것이라는 전망이다. 특히 조인성 한예슬 장혁 차태현 김수로 박재범 등이 소속된 IHQ의 경우 이들 스타들의 콘텐츠와 영화, 드라마, 뮤직 등의 멀티미디어 컨텐츠와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겠다는 구상을 세우고 있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시장에 불씨를 당길 것으로 보인다.
고승희 기자/shee@heraldm.com

Via 헤럴드경제-뉴스

XOXO

【MAGAZINE】T.O.P × Lee Mi-sook 『ELLE KOREA』 Editorial HQ Scan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Just can't stop staring at one of the photo where he leans on a side of that bed,eyes closed,mouth slightly open.I feel T.O.P on my very own laps!!

Via Daum 카페

XOXO

【CM】BIGBANG 「Lotte Duty Free Shop Star Avenue」 Touchscreen Clip


They should have it installed it on the plane!

Via manhte2

XOXO

【MUSIC】I'll Be There/TaeYang ♪♪ TaeYang YouTube Channel Background Photo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JPEG Image, 1900×963 pixels

WOW,really wanna bite the biceps.MUNCHY BICEPS!!!

Via YouTube - YGTAEYANG's Channel

XOXO

【TV】MBC 『Sunday Night Carpe Diem』 Twitter Photo Update: SeungRi's Message To The Follower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오늘을 즐겨라! 팔로워 분들을 위한 따끈따끈한 승리씨의 메세지! 아참! 오늘이 빅뱅 4주년이군요 v(^_^v)♪ 빅뱅도 오늘을 즐겨라도 화이팅! 입니다

Via @mbc_carpediem

XOXO

【MUSIC】I'll Be There/TaeYang ♪♪ 100818 Performance On 「SBS Kim Jung Eun's Chocolate」 Fancam

Where U At


Via urthesun1

XOXO

【TV】ABC放送 「おはようコール」エンタメ Pick Upコーナー


May I ask D-Lite that does he like his hairdo?I think that's not quite fit in with him for a reason.

But,EPIC!T.O.P's いいじゃん!!I can't stop laughing.OH MY GAWDDDDD

Via toyniya1

XOXO

★☆★【SPECIAL】BIGBANG 4th Anniversary Video Message★☆★

 


I don't regret a day being a VIP for all these 4 years!!Happy 4th anniversary for the good music and awesome routines!!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 빅뱅!!

Via gilbakk2010

XOXO

【MUSIC】Beautiful Hangover/BIGBANG ♪♪ On-line Audio Release


It is up for online download yesterday!This song is rad!!

Via zarinbang

XOXO

【NEWS】아이돌이 점령한 인터넷 … 왜 김수환 추기경을 찾을까

어떤 인물들이 주목 받나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빅뱅, 동방신기, 소녀시대, 이명박 대통령, 노무현 전 대통령, 샤이니, 2PM, 슈퍼 주니어, 김연아 선수, 김대중 전 대통령.’ 지난 2년3개월간 인터넷 글에서 가장 많이 지목한 인물 순이다. 이를 보면 인터넷은 ‘아이돌 천국’이다. 빅뱅, 동방신기, 소녀시대가 전·현직 대통령까지 앞섰다.


◆ ‘아이돌 천국’ 속의 김수환 추기경=인터넷 생태계에서는 빅뱅이 ‘대통령’이다.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모으는 분야가 대중문화이고, 그곳을 장악하고 있는 존재가 아이돌 스타인 셈이다. 그러나 이곳에서도 어르신은 필요했다. 사회 분야 1위 인물인 김수환 추기경이 그렇다. 김 추기경에 대한 언급은 지난해 2월 선종 때 급증했다. 이후 우리 사회에서 거대한 인물들이 떠날 때마다 김수환 추기경에 대한 언급도 함께 늘었다. 지난해 5월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8월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 올 3월 법정 스님 입적 등. 기회 있을 때마다 네티즌들은 김수환 추기경을 다시 불렀다. 주목할 대목은 김 추기경에 대한 관심이 절정에 달한 때가 선종 당시가 아니라 1주기라는 점이다. 어른은 떠난 뒤 빈자리가 더 컸기 때문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연세대 김용학(사회학) 교수는 “우리는 롤모델 부재의 사회에 살고 있다. 정치인도, 경제인도 어른의 요건에 들지 못했다. 인터넷 시대에도 종교 지도자들의 겸허하고 천진한 삶에 향수를 느끼고 있다”고 분석했다.

현실세계에서 돈의 흐름을 주도하는 중요 인물인 경제인들은 인터넷에서는 뒷전이었다. 전체 10위권에 한 사람도 들지 못했거니와 언급 빈도수 자체도 적었다. 경제 분야 5위권에는 인터넷이라는 매체답게 ‘정보기술(IT) 시대의 영웅’들이 이름을 올렸다. 빌 게이츠(1위) 마이크로소프트 회장, 안철수(5위) KAIST 석좌교수 등이다. 빌 게이츠 회장은 고른 관심을 받았고 연관어는 경제적 성취, 자선사업 등과 관련됐다.

스 포츠 분야 인물로 유일하게 전체 10위권에 든 김연아 선수. 그의 연관 인물은 박찬호, 이승엽, 박태환 등 다른 스타선수가 많았다. 또 원더걸스, 빅뱅, 소녀시대 등 아이돌 스타들도 연관돼 있었다. 국가대표 선수인 동시에 아이돌의 이미지가 있는 셈이다.

◆스스로 ‘영웅’이 된 이외수= 문화 분야 5걸은 소설가 이외수, 문화평론가 진중권, 박찬욱 감독, 제임스 캐머런 감독, 소설가 신경숙 순이다. 이외수·진중권은 정치 이슈에 대해 발언했을 때, 박찬욱·캐머런·신경숙은 영화 ‘박쥐’ ‘아바타’, 소설 『엄마를 부탁해』 등 본인의 창작물과 관련해 주목도가 올라간다는 차이가 있다.

이외수의 주목도가 올라간 시점은 촛불시위 진압(2008년 5월), 뉴라이트 역사 교과서에 대해 비판했을 때(2008년 12월) 등이었다. 즉 이외수는 홈페이지나 트위터 등 인터넷 미디어를 통해 현 정부에 민감한 주제들을 말하면서 긴장을 형성해 스스로 ‘인터넷 영웅’이 된 셈이다. 서울대 김난도(소비자학) 교수는 “그의 비(非)온라인적 이미지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강원도 화천에 사는 덥수룩한 외모의 62세 노작가가 드러내는 마이너리티(소수) 정서가 인터넷의 저항성과 맞닿았다는 분석이다.


특별취재 탐사1·2팀 김시래·진세근·이승녕·고성표·권근영·남형석 기자, 이정화 정보검색사, 안상욱(동국대 신문방송 4) 인턴기자

도움말 주신분 조화순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홍성걸 국민대 행정학과 교수, 이지만 연세대 경영학과 교수, 정재학 서강대 경영학과 교수, 조성준 서울대 산업공학과 교수, 김용학 연세대 사회학과 교수, 윤석민 서울대 언론학과 교수,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생활학과 교수, 한승미 연세대 문화인류학과 교수, 송길영 다음소프트 이사


Via JOINS

XOXO

【NEWS】그룹 빅뱅 서울 팬미팅에 일본 팬 방한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도쿄=연합뉴스) 이태문 통신원 = 인기그룹 빅뱅의 일본 팬들이 서울에서 열리는 빅뱅의 팬 미팅에 참석하기 위해 대거 방한한다.

오는 21일 서울에서 롯데면세점 주최로 열리는 '빅뱅 팬 미팅 인 서울'에 참가하기 위해 도쿄와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내 5개 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팬들이 서울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소속사 측이 19일 밝혔다.

빅뱅은 이번 행사에서 미니 라이브, 토크와 게임 등의 프로그램을 소화할 예정이다.

빅뱅은 지난해 6월 일본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연말 일본유선대상과 일본레코드대상의 최우수신인상을 연이어 받았고 올해 5월 'MTV 월드 스테이지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 시상식에서도 '최고의 신인 아티스트 비디오상' '최고의 팝 비디오상'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비디오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

gounworld@yna.co.kr
(끝)

Via Nate

XOXO

【NEWS】'데뷔 4년' 빅뱅 최고의 곡은? '거짓말'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19일 데뷔 4주년을 맞는 빅뱅의 노래 가운데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곡은 '거짓말'로 드러났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는 자사 회원이 참여한 코너 '공감'을 통해 빅뱅 노래 가운데 스트리밍과 다운로드가 높은 '빅뱅 히트곡 톱10'을 선정했다.

'빅뱅 히트곡 톱10'은 데뷔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거짓말'이 1위를 차지했다.

빅뱅은 2007년 발표한 미니앨범 의 타이틀곡 '거짓말'로 온오프라인 음반 시장에 이어 방송 차트까지 장악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2위는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한 '하루하루'가 차지했다. '붉은 노을', '마지막 인사', '롤리팝 2', 'Tell Me Goodbye' 등이 뒤를 이었다.

Via 스타뉴스

XOXO

【DRAMA】DaeSung 「What's Up」 Fan-taken Photos On Set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Via DCDS

XOXO

【MUSIC】I'll Be There/TaeYang ♪♪ 100818 「SBS Kim Jung Eun's Chocolate」 Fan-taken Photo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Via SOL-MATE,YBEFFECT & 518%

XOXO

【MUSIC】I'll Be There/TaeYang ♪♪ HQ Concept Photo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Resident Evil?Twilight?Dark Medieval?Why does everyone look like Gothic zombie?Aishhh

Via Daum 뮤직

XO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