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16

【FILM】T.O.P 「71 - Into The Fire」 Exclusive Unseen Cuts In Photos

Categories: , , ,

[Exclusive] 영화 '포화 속으로' 미공개 컷
치열했던 전투속으로, 그들의 매력속으로~

안진용기자 realyong@sportshankook.co.kr
사진=필름마케팅 비단 제공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관련기사

배우 권상우 차승원 김승우 최승현. 그들의 지난 겨울은 유독 추웠다. 영하 15도를 넘나드는 강추위를 견디며 경상남도 합천에서 영화 <포화 속으로>(감독 이재한ㆍ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라는 달디 단 열매를 키워냈다. 치열했던 그들의 전투 속으로 살짝 렌즈를 들이밀었다.

#백만 달러짜리 미소

<포화 속으로>에 그룹 빅뱅의 탑은 없다. 본명 최승현으로 돌아온 그는 내로라하는 선배 배우들 틈에서 제 몫을 다 해냈다. 싱그럽게 웃는 그의 모습 속에서 60년전 포화 속에 스러져 간 학도병의 잔상이 보인다.

#우리는 단짝!

<포화 속으로>의 맏형인 김승우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했다. 낮에는 촬영으로 고되지만 밤에는 김승우가 주도하는 술자리 때문에 힘들었다는(?) 후문. 김승우(가운데)가 어깨 동무를 하자 권상우(왼쪽)와 이재한 감독(오른쪽)이 상반된 표정을 짓는 모습이 이채롭다.

#북한군 장교 폼나네~

북한군 장교 박무랑 역을 맡은 차승원이 총을 겨누는 장면을 연습 중이다. 진지한 장면이지만 뒷편으로 스태프의 모습이 보이니 긴장감이 뚝 떨어진다. 하지만 차승원은 아랑곳 않고 연기에 열중하고 있다.

#심각한 상우씨!

평소에는 누구보다 활달하기로 유명한 권상우. 하지만 일단 촬영이 시작되면 반항기 넘치는 학도병 갑조로 둔갑한다. 최승현과 함께 촬영 장면을 모니터하는 모습과 음향을 확인하는 모습에서 짐짓 비장함이 느껴진다.

#내 신발 어때?

개활지에 위치한 촬영장에서 바람 피할 곳은 찾을 수 없다. 김승우와 권상우가 꽁꽁 동여맨 채 휴식을 취하고 있다. 김승우가 발을 까닥이며 대화를 시도하지만 추위에 지친 권상우는 다른 곳만 바라봤다.

#지금은 독서 삼매경!

배역의 비중이나 출연 분량을 따져도 최승현은 단연 <포화 속으로>의 주인공이다. 하늘같은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최승현은 노력에 노력을 거듭했다. 쉬는 시간에도 그의 손에서는 대본이 떠날 줄을 몰랐다. /스포츠한국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저작권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Via Hankooki

XOXO

Spread The Love, Share Our Article

Related Pos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