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18

【MUSIC】Turn It Up/T.O.P ♪♪ 빅뱅 탑(TOP)의 'Turn It Up' 트로트 버전으로 패러디해 화제가 된 트로트 가수 '트마킹' 인터뷰 [아츠뉴스 TV]

Categories: , , ,

[아츠뉴스 뷰티스타 천정환 기자] 빅뱅 탑(TOP)의 'Turn It Up'을 트로트 버전으로 패러디해 화제가 된 트로트 가수 '트마킹'과 아츠뉴스가 인터뷰를 가졌다.

Free Image Hosting at www.ImageShack.us

지 드래곤(G-dragon/권지용)의 '하트 브레이커(Heart Breaker)'와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Sorry Sorry)'를 트로트로 패러디해 네티즌에게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은 신세대 트로트 가수 '트마킹'이 이번에는 빅뱅의 탑을 패러디 했다.

그는 빅뱅과 2NE1(투애니원)이 함께 부른 '롤리팝'이란 노래를 구수한 트로트로 패러디한 '트롭팝'을 비롯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 지드래곤의 '하트 브레이커' 등 당대 최고 인기 댄스곡만을 골라 트로트로 패러디해 패러디 계에서 유명인사로 꼽히고 있다.

그가 또다시 몇 일전 50만 건에 조회 수를 올린 애프터스쿨 '뱅(BANG)'트로트버전에 이어 탑의 곡 'turn it up'트로트버전도 40만 건의 조회 수를 올리며 패러디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이번 'turn it up'에서는 세련되고 시크한 탑만의 이미지와 트마킹의 구수한 목소리가 어울리지 않을 듯 하면서도 잘 어울려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또한 패러디에서는 뮤직비디오에서의 탑의 랩과 트마킹의 속사포 트로트 랩이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줘 흡사 탑이 트로트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보여 더 큰 웃음을 보여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트로트계의 새바람", "믹스매치의 절정", "더 이상의 트로트 패러디는 없다"며 찬사를 보내며 과연 다음 패러디 곡은 무엇일까 미리 예상하고 있다고.

매번 신선한 아이디어와 센스로 트로트 패러디를 만드는 트마킹은 강렬한 비트와 구성진 멜로디로 이루어진 '미친듯이'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Via Daum view

XOXO

Spread The Love, Share Our Article

Related Pos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