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19

【NEWS】승리 "산다라박, 예능서 웃기려 말고 예쁘게보여라" 충고

Categories: , ,


[OSEN=최나영 기자] 그룹 빅뱅의 승리가 2NE1의 산다라박에게 '예능'에 관한 충고를 건넸다.

19일 방송되는 Mnet '2NE1 TV-시즌2'에서는 2NE1의 숨은 예능 선생님은 빅뱅의 승리인 것으로 드러난다.

최근 전 음악 순위 프로그램 올킬을 기록해 의기 양양한 2NE1 산다라박은 모 예능 프로그램 출연 섭외를 받고 YG패밀리의 예능 선배인 승리에게 단독 레슨을 받았다.

2NE1 TV 제작진은 “"다라박이 승리가 하는 말 한마디를 놓칠세라 펜과 수첩까지 들고 나와 꼼꼼히 적더라. 승리를 앞에 앉혀두고 실제 토크쇼에서 하듯이 얘기하기를 연습하는데 정말 열심이었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승리는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갈고 닦은 노하우를 전수하며 "누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웃기려고 하지 마라. 최대한 예쁘고 사랑스럽게 얘기하려 노력해야 된다"고 신신당부 했다.

승 리로부터 비장의(?) 예능무기를 획득한 산다라박은 "승리는 정말 똑똑하다"며 거듭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산다라박과 박봄은 최근 YG패밀리 한솥밥을 먹게 된 싸이에게 코믹 '새 댄스'까지 전수받으며 성공적인 예능 출연을 다짐했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윌아이엠의 초청을 받아 런던 콘서트에 갔다 블랙아이드피스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는 2NE1의 핫한 런던생활이 펼쳐진다. 블랙아이드피스의 타부는 “스페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그룹이라 윌이 너희를 선택한 것 같다. 앞으로 잘 될 것”이라며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Via OSEN

XOXO

Spread The Love, Share Our Article

Related Pos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